Tomato's BLOG

[Running] 6일차 본문

카테고리 없음

[Running] 6일차

토마토Tomato 2021. 3. 13. 22:51

처음으로 런데이 어플을 써봤다. UI나 UX는 Nike보다 훨씬 나았다. 귀엽고 이쁘다. 커뮤니티가 활성화 되어있다는 점도 마음에 들었다. 다만 가이드는 NRC가 좀 더 좋았다. 런데이는 조금 기계적인 느낌이랄까... 그래도 계속 응원해줘서 끝까지 할 수 있었다.
며칠간 열심히 뛰었더니 근육통이 있다. 근육이 없는데 자극해서 그런가..? 그래서 오늘은 무리하지 않고 천천히 뛰었다. 그래서 나름 즐기면서 했다.
날씨가 별로 좋지 않아서 뛰는 맛은 안 났지만 매일 꾸준히 하고 있다는 게 뿌듯하다.

Comments